강서구의회 강선영 의원, ‘출마 선언문’ 전문
“강서구의회 구의원 강선영입니다”
[출마선언문]
존경하는 주민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강서구의회 구의원 강선영입니다.
저 강선영은 그동안 의정활동의 현장에서 주민 여러분과 함께 호흡하며, 지역사회의 크고 작은 문제들을 해결하기 위해 쉼 없이 달려왔습니다.
대학에서 사회복지를 전공하고, 대학원에서 석·박사 과정을 통해 정책을 연구해온 저는 이론과 현장을 겸비한 복지전문가로서, 주민 한 분 한 분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해왔습니다.
이제 저는 그동안의 경험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더 큰 책임과 더 큰 역할로 지역을 위해 일하고자 다시 한 번 출마를 결심했습니다.
주민의 목소리를 가장 가까이에서 듣고, 반드시 변화로 만들어내는 실천하는 정치,
약자를 먼저 살피고 모두가 함께 잘 사는 따뜻한 지역사회를 만드는 정치로 보답하겠습니다.
기회가 주어진다면, 더 낮은 자세로 더 열심히 뛰겠습니다.
주민 여러분의 변함없는 관심과 지지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서울특별시 강서구의회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 강 선 영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