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종합 > 강서뉴스

생생한 강서 소식 받고, 시원한 음료도 받아 가세요!

강서구, ‘카카오톡 채널 구독 이벤트’ 실시

기사입력 2022-07-17 오후 6:26:10 입력
페이스북 트위터

생생한 강서 소식 받고, 시원한 음료도 받아 가세요!

강서구, ‘카카오톡 채널 구독 이벤트실시

 

 

강서구(구청장 김태우)가 무더운 여름을 식혀줄 시원한 SNS 이벤트를 마련했다. 구는 강서구청 공식 카카오톡 채널을 더욱 활성화하고자 뜨거운 여름, 강서구가 시원하게 쏜다를 주제로 구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강서구청 카카오톡 채널은 축제·행사·공연, 생활정보, 문화·관광 등 구정 전반을 아우르는 다양한 정보를 빠르고 편리하게 주민들에게 전달하고 있다. 특히 카드뉴스, 동영상, 이미지 등을 활용, 모바일에 최적화된 콘텐츠로 주민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해 주민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에 구는 주민과의 소통 창구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는 강서구청 카카오톡 채널을 더 많이 알리고, 동시에 구독층을 더욱 확대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벤트에는 강서구민이 아니라도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 기간은 오는 722일부터 85일까지다.

 

참여 방법은 강서구청 카카오톡 채널 구독 후 인증 사진(캡처 화면)을 강서구청 홈페이지(누리집)나 블로그 또는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공식 SNS에 접속해 게시된 링크(네이버 폼) 또는 QR코드를 통해 제출하면 된다.

 

채널 구독은 카카오톡 상단 검색창에 서울 강서구청을 입력하고 채널을 추가하면 된다. 휴대전화에 카카오톡이 설치되어 있으면 회원가입 등 별도의 절차 없이 할 수 있다. 구는 참가자 가운데 총 150명을 무작위로 추첨하여 시원한 음료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오는 812일 구 공식 카카오톡 채널과 블로그 등에 공지할 예정이다.

 

 

 

 

김태우 구청장은 구민 실생활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구정소식을 더 많은 구민들께 전달해 드리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라며, 앞으로도 변화하는 미디어 환경에 발맞춰 다양하고 풍부한 콘텐츠로 주민 소통을 강화해나가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강서구청 카카오톡 채널을 구독하면 매주 월요일 생생한 강서소식을 메시지톡으로 받아볼 수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강서구 홍보정책과(02-2600-6589)로 하면 된다.

 

 

강서뉴스 신낙형 기자

최근기사

네티즌 의견28
내용은 200자 이내로 적어야합니다. 기사와 무관한 글은 임의로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스팸방지코드  )
의견
쓰기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

  1. 한상숙
  2. 김태우
  3. 소재진
  4. 박국인
  5. 백운기
  6. 김용제
  7. 이기재
  8. 류 자
  9. 김성태
  10. 권오륜
  11. 김광수
  12. 신낙형
  13. 구성율
  14. 문진국
  15. 강미선
  16. 장세일
  17. 강미석
  18. 박경숙
  19. 박헌숙
  20. 김동기
  21. 송훈
  22. 장준복
  23. 지현경
  24. 정연석
  25. 신두업
  26. 안길해
  27. 임복순
  28. 류찬열
  29. 이종수
  30. 이상국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은 독자들이 기사인물에 대한
클릭수(읽기)가 실시간으로 적용된 것입니다.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